본문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S

주문/결제/입금확인

주문/결제/입금확인 리스트
구분 질문
주문/결제/입금확인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라는 메뉴를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황과 배송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센터나  shopmaster@thebodyshop.co.kr 로 문의해주세요.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온라인 회원인데,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와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하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메일이 도착되지 않아 확인이 지연된다면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온라인 쇼핑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결제와 무통장입금 중에 선택한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주문완료 시 발급되는 계좌번호를 메모하였다가 입금시 그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클럽 등급, 10,000 포인트 이상 보유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로 계산됩니다.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은 구매 포인트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포인트로 구매하였을 경우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80-759-7700)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단, 적립금 결제는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결제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주문 제품의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1:1 상담을 이용하여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등 발급해 드립니다. 

 

또는 주문시 "남기고 싶은말"에 기재를 해주시면 영수증은 배송시 같이 발급해 드리오며, 

 

세금계산서는 팩스(02-759-0788)로 우선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별도 등기발송 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에 별도로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 기재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선물포장이 되나요?

온라인에서는 미리 포장된 제품만 선물포장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에 "박스 이미지"가 있거나, 또는 제품명에 "선물세트" 로 되어있는 제품만 선물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그 이외 온라인 제품은 선물포장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별도 포장 불가합니다.)


선물포장재료는 정부의 규제에 따라 개별판매가 될 수 없으며, 각각의 제품은 보호하는 차원에서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을 경우 고객센터(080-759-7700)나  shopmaster@thebodyshop.co.kr 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죠?

고객님께 발급해 드린 가상의 계좌번호로 입금 즉시 입금 확인이 이루어 집니다.
오전 12시 이전에 입금한 고객의 경우 당일 오후 배송이 준비되며, 오전 12시 이후에 입금한 고객의 경우 익일 오전중 배송이 준비 됩니다.
(단, 월요일 주문은 주말에 접수된 주문의 배송을 준비하기 위해 익일 출고됩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결제완료로 상태가 표시 되므로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가 된 제품의 배송은 최소 1일 ~ 최대 2일이 소요되며, 고객님의 부재 중 혹은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무통장 입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시 고객에게 임의로 가상의 계좌 번호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번호)란?
고객에게 임의로 주어진 가상의 계좌 번호를 결제금액을 입금. 처리하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 중 이용하시고자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임의의 가상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주문후 7일이내에 반드시 입금하셔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입금기한이 지난 후 입금하시면 입금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는 일부 ATM 기에서 입금 처리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제품 포장상태는 어떤가요?

각각 구매한 제품은 파손 및 훼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차원에서  에어백 비닐에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 제품별 케이스는 환경보호캠페인 차원에서 자체 제작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해 하시기 바랍니다.) 

 

선물세트 코너의 경우만 이미지와 동일하게 선물포장이 되어 배송됩니다.
기타 상세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품절제품은 이제 구입할 수 없나요?

각 제품마다 들어오는 시기가 다르기에 webmaster@thebodyshop.co.kr로 해당 제품명을 문의하거나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주문/결제/입금확인 주문한 내역의 변경은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입금 전이시라면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입금 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080-759-7700번으로 연락주십시오.)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꼭 변경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080-759-7700)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결제 방법 모두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