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S

FAQ 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취소/반품/교환/환불

취소/반품/교환/환불 리스트
구분 질문
취소/반품/교환/환불 제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하자가 생겼을 시에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바로 연락주시면 상세 교환/반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의 반송비는 더바디샵 부담입니다.  

(단,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연락주셔야만 교환 및 반품 가능하십니다.) 

(단, 제품 불량, 오배송, 트러블인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닫기

취소/반품/교환/환불 반품 시 배송주소지 안내

반송 하실 제품은 택배 받으신 그대로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 58-283번지 성북A터미널 SH로지스 더바디샵(포유)

닫기

취소/반품/교환/환불 구입한 제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 제품 회수 후 환불은 신용카드는 승인취소 후 영업일 기준 3~5일 후 카드사 확인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최대 10일 소요)

무통장입금 환불일 경우는 매주 1회 환불이 됩니다. (매주 수요일까지 접수 된 환불 금액을 다음주 화요일에 환불 처리)
자세한 안내는 반품확인 후 연락을 드리니 그때 문의 하셔도 되며, 또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취소/반품/교환/환불 교환/환불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프라인 교환 : 사용을 하시지 않고 포장상태가 매장에 진열된 제품과 동일한 경우는 어느 더바디샵 매장에서나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2주일 이내 방문요망)  

-온라인 교환 :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연락을 주실 경우 가능합니다.

(교환 가능 경우 : 제품오배송, 불량 등)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단, 트러블 경우는  브랜드명(더바디샵) 과 정확한 제품명이 기재된 진단서 가 있어야 하며, 더바디샵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과 상세한 상담 요청 부탁 드립니다. 
관련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환불 : 환불은 반드시 영수증이 있어야 하며, 해당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영수증이 없을 경우는 경우에 따른 교환만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구매 후 2주일 이내 방문요망) 

 

-온라인 환불 : 교환/ 반품 관련하여 7일이내 고객센터에 접수 후 반품이 30일 이내에 이뤄졌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되지 않는 경우  유통기한(제조년월일로 부터 만 3년)이 지난 제품 구매 후 2주일이 지난 제품  사용한 제품은 (향의 경우 사용하시기 전 먼저 뚜껑을 열고 맡아보시기 바랍니다. 뚜껑 안쪽에 따로 택이 없기 때문에 쉽게 향을 맡아볼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되지 않습니다. 
제품 파손 있는 경우 등 기타 상세한 문의가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취소/반품/교환/환불 교환 및 반품 가능일자가 정해져 있나요?

교환 및 반품 가능 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 제품을 받으신 후 30일 이내
-교환: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  

 

위 기간은 고객님께서 제품 수령 후 제품을 검수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기간 이후 교환가능 경우 :  1) 피부트러블  2) 제품 오배송: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만 교환 가능합니다.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기간 이내 교환 가능한 경우 :  1) 제품 오배송  2) 제품 누락  3) 제품 불량  4) 단순 변심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1) 제품을 사용 또는 제품을 훼손한 경우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한 선물세트의 경우, 선물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가능) 
 2)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는 경우 

 

※ 제품 반품 및 교환과 관련 배송비 규정 

-더바디샵 본사 부담 : 제품용기 불량, 제품 내용물 불량, 주문한 제품과 달리 내용물이 도착한 경우 
-고객부담 :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더바디샵 고객센터(080-759-7700)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취소/반품/교환/환불 결제 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접수","결제완료"의 상태에서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취소/교환/반품  > 주문번호 선택 시 직접 취소 가능 합니다.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입금확인이 일주일동안 이루어 지지 않으면 자동 취소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의 경우, 주문내역 > 주문취소에서 주문 처리부분의 주문취소를 클릭하면  취소요청이 진행되며 취소완료로 변경되면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제품 포장되어 출고 과정에 있기에 취소처리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취소를 원한다면 배송 후 고객님 부담으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수취거절을 하게 되더라도 고객님이 배송비 부담하셔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 등의 업체부담으로 올 경우

교환/환불시 해당 반품비 제외하게 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무통장입금 환불 : 취소완료후 취소시 고객님께서 지정해주신 계좌로 익일 환불 처리 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결제완료 시점 이후 이미 포장 및 배송준비가 완료 된 상태로 취소처리가 어렵습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