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만족센터 / 회원안내

고객만족센터

더바디샵 FAQ 검색하기

회원안내

  • 바코드 분실 시, 같은 멤버십 번호로는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방문 하셔서 새로운 바코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분실한 바코드에 적립된 포인트는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080-759-7700)로 전화하셔서 본인 확인을 해 주시면  즉시 포인트 이관 처리 해 드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로 발급받은 바코드 번호로 통합방법은 더바디샵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에서 본인 인증 및 더바디샵이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상단에 오프라인 멤버십 바코드 번호 유무에 "예" 체크 하시면, 가장 최근 발급받으신 멤버십 번호가 자동 입력됩니다. 해당 번호 확인 후, 아래 가입 항목들을 채워주신 후 가입해주시면 온 · 오프라인 통합이 완료 됩니다.

  •  가까운 매장 또는 더바디샵 고객센터 (080-759-7700), 홈페이지 내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한 개의 멤버십 번호로 이관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저희 더바디샵은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도 삭제처리 됩니다.  
    또한 SSL(보안인증)을 통해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게 시스템적으로도 보안에 힘쓰고 있습니다.
  • 개명 또는 개인 사유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더바디샵 고객 센터(080-759-7700)
    또는 홈페이지 내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이름 변경 해 드립니다.
  • 네, 재가입 가능합니다.

     

    회원가입과 동일한 방식으로 가입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신 후 재가입시에는 기존 아이디 사용은 불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비밀번호을 생성하여 신규 회원으로 하셔야 합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일로부터 30일간 재가입할 수 없으며,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내역이 모두 삭제,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 정보 / 배송지 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이 안 되거나 이벤트 당첨 시 정보 오류로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수시로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더바디샵 회원은 직접 매장에서 가입하시는 경우와 인터넷에서 가입하시는 경우 2가지가 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하시는 회원인 경우 바디샵 회사 홈페이지에서 매장에서 구매한 내역과 포인트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회사홈페이지나 인터넷 쇼핑몰 두곳에서 가입하실 수 있으며 한 곳에서 가입하시면 어디서나 회원전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탈퇴에서 사유를 선택 하신 후 동의 하시면 바로 회원탈퇴 처리가 됩니다.

     

    회원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이에 따라 회원 혜택이나 누적되었던 포인트도 소멸,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일로부터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시에는 이전 아이디 재사용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를 하면,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탈퇴한 회원님의 정보를 회사에서 가지고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회원 탈퇴를 하시면,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탈퇴한 회원님의 정보를 회사에서 가지고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