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세계 여성 권익 신장 캠페인

작성일 : 2022.01.26
세계 여성 권익 신장 캠페인

더바디샵은 1978년 문을 연 이후로 항상 평등주의를 옹호해왔습니다.
더바디샵의 페미니스트 원칙은 모든 사람들을 포옹하는 것이며, 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기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액티비즘 캠페인을 통해 세상이 여성들과 소녀들에게 더욱 공정하고 안전한 곳이 될 수 있도록 싸울 것입니다.
여성 권익 신장 캠페인의 목적
그 어느때보다 지금, 더바디샵은 아니타의 여성 권익 신장을 위한 도전정신을 이어가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체 사회에도 이익이 됩니다.
여성이 동등한 권리를 가지고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으면, 모두가 혜택을 받습니다. 이러한 믿음이 우리의 북극성이며 미래 세대를 위한 약속입니다.
우리는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모든 성별에 평등한 권리와 공평한 기회를 위해 싸우는 과감한 액티비스트가 될 것입니다.
평등한 권리와 공평한 기회와 관련된 정말 중요한 이슈들에 대해 조명하고, 알릴 것입니다.
우리는 플랫폼을 활용하여 페미니스트 리더들의 목소리와 활동을 강조하고 더욱 공정하고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싸우는 분들을 축하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기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을 거부하는 제품과 고객 경험을 창출할 것입니다.
평등을 위한 캠페인 역사
2003
가정폭력 근절
2003년에 우리는 ‘가정폭력 근절’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가정폭력 문제에 대해 거의 십여 년간 벌여온 캠페인을 기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가정폭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금을 모아서 가정폭력 피해자를 돕는 지역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것이었습니다. 가정폭력 피해자에는 아이들도 있었죠. 우리는 또한 정부에 관련 법안을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 활동을 벌였습니다.
2009 − 2012
아동과 청소년 성매매 근절
우리는 ‘아동 청소년 성매매 근절’ 캠페인을 ECPAT 인터네셔널과 함께 2009년에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전례 없는 규모로 영향력을 발휘하였습니다. 700만 명의 서명을 전세계 고객으로부터 모았고 24개 국가에서 새 법안에 대한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2011
가정폭력 근절
우리의 시어는 가나 여성들이 직접 손으로 수확합니다. 수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기술이 살아있죠. 우리의 커뮤니티 공정 무역 파트너십은 여성들이 공정한 임금을 받고 그들의 일에 대해 충분한 복지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시어를 생산하는 여성들은 매우 작은 보상만 받은 채 일하고 여성들이 생산한 시어는 전세계로 수출됩니다. 2011년에 우리는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글로벌 시어 연합을 형성했습니다. 주요 목적은 시어 생산을 개선하는 것이었죠. 시장 규모를 키워서 공급망의 가장 아래에 있는 여성들에게도 혜택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러한 지속가능성 원칙을 통해 어떻게 시어가 수확되고, 가공,처리되어서 수출 되는지까지 원칙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브랜드든 그들의 시어제품이 지속가능한 공급망에서 생산되었다고 주장하려면, 시어 연합의 지속가능성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2019
플랜 인터내셔널과 드림 빅 캠페인
2019년에 우리는 여자 아이들이 더 큰 꿈을 꾸도록 용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플랜 인터내셔널과 파트너가 되어서 우리는 인도네시아와 브라질의 여성과 소녀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지원했습니다. 이 두 국가에서는, 많은 여자아이들이 교육과 직업의 기회를 갖지 못합니다. 우리의 드림 빅 캠페인은 18개월의 프로그램을 지원하여서 어린 여자 아이들에게 직업 훈련을 제공하고 창업에 필요한 기술과 안전하고 좋은 직업을 갖는데 필요한 기술을 교육했습니다. 1500여 명의 여자 아이들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도울 수 있었습니다.
2019
블러디 굿 피리어드 파트너십
생리 제품은 결코 사치품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런데 생리를 하는 여성들 중 상당수가 생리대를 살 형편이 못됩니다. 2019년에 우리는 블러디 굿 피리어드(BLOODY GOOD PERIOD )와 함께 파트너가 되어서 기부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생리 용품을 망명신청자들, 난민, 그리고 빈곤층에 지원하는 캠페인이었습니다. 개비 에들린(Gabby Edlin)이 블러디 굿 피리어드를 설립했는데 그 당시 그녀는 무료급식소나 노숙자의 임시쉼터에서 공급하는 생리대가 필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며 몇몇 경우에는 아예 생리대를 공급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수천 개 매장과 더바디샵앳홈의 네트워크를 활용해서 생리대를 기부 받아서 지역의 노숙자 지원 단체나 쉼터 같은 곳에 기부하였습니다.
2019
플라스틱 포 체인지
2019년에 우리는 여자 아이들이 더 큰 꿈을 꾸도록 용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플랜 인터내셔널과 파트너가 되어서 우리는 인도네시아와 브라질의 여성과 소녀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지원했습니다. 이 두 국가에서는, 많은 여자아이들이 교육과 직업의 기회를 갖지 못합니다. 우리의 드림 빅 캠페인은 18개월의 프로그램을 지원하여서 어린 여자 아이들에게 직업 훈련을 제공하고 창업에 필요한 기술과 안전하고 좋은 직업을 갖는데 필요한 기술을 교육했습니다. 1500여 명의 여자 아이들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도울 수 있었습니다.
2020
나투라 코&노모어와 함께한
격리중이지만 혼자가 아니야 캠페인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국가에서 충격적이게도 가정 폭력 신고 건수가 급격하게 증가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세계의 대부분이 봉쇄되어 있을 때, 많은 여성들, 남성들 그리고 아이들이 집에 갇혀서 주변의 친구도 가족도 없이 폭력과 고립을 견뎌야 했습니다. 우리의 나투라&코 자매 브랜드 (나투라, 에이본)과 함께 우리는 #격리중이지만혼자가아니야(ISOLATEDNOTALONE)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글로벌 가정폭력 단체인 ‘노모어’와 함께 이 문제의 중요성을 정부에 제시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나 그 주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이드를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