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자주 찾는 질문 TOP10

  • 동물실험반대 관련 활동을 하는 NGO들의  홈페이지 및  NGO들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

    정기 발표 자료 (검색어 입력을 통한 언론보도)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 확인 가능 사이트]

                   * 리스트에서 ''더바디샵'' 확인 가능 

                   - 동물자유연대 (www.animals.or.kr)

                   - 동물을 인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PETA) (www.peta.org)

                   -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 (www.ekara.org) 

  • 첫 번째로는 동물실험의 잔인함에 있습니다.

    살아있는 동물에 실험하며 고통의 정도도 중요한 관찰 목록으로 여겨 마취제도 없이 실험합니다. 

    또한 실험 토끼의 피부나 각막을 태워버리는 실험에서부터, 마스카라로 3천 번 눈썹 테스트를 당한 후 눈이 먼 채 죽음을 당하는 동물도 많습니다. 

     

    두 번째로는 동물과 인간의 불일치성에 있습니다.

    동물과 인간이 공유하는 질병은 1.16%에 불과하며 실험에 이용되는 인간과 동물은 해부학적으로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동물실험 결과가 인간에 그대로 적용된다고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더바디샵은 KFDA(한국식약처)의 규정에 맞춰 국문라벨에 성분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화장품법에 따라 50ml 초과 제품들은 전성분을 표기하고 있으며, 10~50ml 제품들은 식약처에서 지정해놓은 표시성분만을, 10ml 이하는 생략하고 있습니다.

     

    전성분 안내를 받고 싶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LYB 회원이 되시면, 총 구매 금액에서 바디러브 2%, 클럽 3%, 골드 5% 포인트 적립되며,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YB 혜택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LYB 혜택 바로가기

  • 온라인 신규 가입 시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받은 바코드 번호와 자동 통합됩니다. 

    회원 가입은 본인 인증 및 더바디샵이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전 멤버십 가입했던 번호와 현재 본인 명의의 번호가 상이할 경우 더바디샵 고객센터(080-759-7700) 또는 홈페이지 내 1:1문의​에 남겨주시면 계정 통합 해드리겠습니다.

  • 더바디샵 회원이 되면 언제 어디서나 더바디샵 제품을 손쉽게 구매해 받아보실 수 있으며, 포인트 확인 외 나만의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 신제품 소개 및 추천 제품 소개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 입력과 본인 인증을 마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 포인트적립은 더바디샵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회원 가입 이전의 구매 건에 대하여 제공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회원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

    구매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여 반품환불 후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정상 적립이 가능합니다.

     

    꼭 매장에서 구매하실 때 구매 영수증에 이상 없이 회원 적립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후, 온라인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후 주문/구매내역의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주문한 내역이 확인이 안될 경우는 더바디샵으로 주문이 제대로 들어오지 못한 경우이니, 다시 재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되며, 회원가입 시 기입한 메일로 주문 완료 메일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브라우저 캐시삭제, ex) 크롬 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1)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방문 기록 ▶ 방문 기록을 클릭합니다.
       ​3) ​왼쪽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면 대화상자가 나타나고, 기본 탭을 선택합니다.
       ​4) 세번째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을 선택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 합니다.
       6) 해당 크롬브라우저를 닫고 새로운 크롬브라우저 창을 열어서 주문을 합니다.​

     

    *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등 다른 브라우저 사용 역시 동일 하게 브라우저캐시 삭제 후 브라우저 닫고, 다시 브라우저 열어서 재시도 바랍니다.

     

    * PC에서 계속 스마일페이 결제 창 오류메세지 노출 시 모바일에서 재시도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