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취소 / 반품 / 교환 / 환불

  • 하자가 생겼을 시에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바로 연락 주시면 상세 교환/반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의 반송비는 더바디샵 부담입니다.  

    (단,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 주셔야만 교환 및 반품 가능합니다.) 

    단, 제품 불량, 오배송, 트러블인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 반송 하실 제품은 택배 받으신 그대로 포장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죽양대로 2071번길 7, 양지물류센터 나동 지상층 아워박스

  • 반품 제품 회수 후 환불은 신용카드는 승인취소 후 영업일 기준 3~5일 후 카드사 확인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최대 10일 소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고객 부담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환불일 경우는 매주 1회 환불이 됩니다. (매주 수요일까지 접수 된 환불 금액을 다음주 화요일에 환불 처리)
    자세한 안내는 반품확인 후 연락을 드리니 그때 문의 하셔도 되며, 또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오프라인 교환 : 사용을 하시지 않고 포장상태가 매장에 진열된 제품과 동일한 경우는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구입매장에서 영수증 지참 시 교환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제품의 경우 교환증에 기재되어 있는 매장에서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 가능​

     

    - 온라인 교환 :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연락을 주실 경우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교환 가능 경우 : 제품오배송, 불량 등)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단, 트러블 경우는  브랜드명(더바디샵) 과 정확한 제품명이 기재된 진단서가 있어야 하며, 더바디샵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과 상세한 상담 요청 부탁 드립니다. 
    관련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환불 :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구입매장에서 영수증 지참 시 환불 가능합니다. 

     

    - 온라인 환불 : 교환/ 반품 관련하여 7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 후 반품이 30일 이내에 이뤄졌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되지 않는 경우  유통기한(제조년월일로 부터 만 3년)이 지난 제품 구매 후 2주일이 지난 제품  사용한 제품은 (향의 경우 사용하시기 전 먼저 뚜껑을 열고 맡아보시기 바랍니다. 뚜껑 안쪽에 따로 택이 없기 때문에 쉽게 향을 맡아볼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되지 않습니다.  

    제품 파손 있는 경우 등 기타 상세한 문의가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 가능 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 고객센터 접수, 30일 이내 반품 완료 시
    - 교환: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  

     

    위 기간은 고객님께서 제품 수령 후 제품을 검수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 기간 이후 교환가능 경우 :  1) 피부트러블  2) 제품 오배송: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만 교환 가능합니다.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 기간 이내 교환 가능한 경우 :  1) 제품 오배송  2) 제품 누락  3) 제품 불량  4) 단순 변심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1) 제품을 사용 또는 제품을 훼손한 경우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한 선물세트의 경우, 선물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가능) 
     2)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는 경우 

     

    ※ 제품 반품 및 교환과 관련 배송비 규정 

    - 더바디샵 본사 부담 : 제품용기 불량, 제품 내용물 불량, 주문한 제품과 달리 내용물이 도착한 경우 
    - 고객부담 :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더바디샵 고객센터(080-759-7700)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접수","결제완료"의 상태에서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구매 내역 > 온라인 주문 내역  > 주문번호 선택 시 직접 취소 가능 합니다.
    -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 입금확인이 일주일동안 이루어 지지 않으면 자동 취소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완료"의 경우, 주문내역 > 주문취소에서 주문 처리부분의 주문취소를 클릭하면  취소요청이 진행되며 취소완료로 변경되면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 "배송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제품 포장되어 출고 과정에 있기에 취소처리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취소를 원한다면 배송 후 고객님 부담으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수취거절을 하게 되더라도 고객님이 배송비 부담하셔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 등의 업체부담으로 올 경우

    교환/환불시 해당 반품비 제외하게 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무통장입금 환불 : 취소완료후 취소시 고객님께서 지정해주신 계좌로 익일 환불 처리 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결제완료 시점 이후 이미 포장 및 배송준비가 완료 된 상태로 취소처리가 어렵습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더바디샵 시스템 개편(2021년 6월)에 따라 전체 취소/전체 반품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반품은 불가합니다. 

     

    기존에는 일부 상품 품절 시 나머지 상품 부분 출고 및 부분 환불이 가능하였으나 시스템 개편으로 인하여 부분 배송 및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상품 중 한 품목이라도 재고가 없거나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일 경우, 배송이 전체적으로 지연되거나 전체 취소될 수 있는 점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그로 인하여 반품 또한 부분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전체 반품 후 반품아닌 상품만 다시 구매하는 프로세스를 거쳐야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