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주문 / 결제 / 입금확인

  • 로그인 후, 온라인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후 주문/구매내역의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주문한 내역이 확인이 안될 경우는 더바디샵으로 주문이 제대로 들어오지 못한 경우이니, 다시 재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되며, 회원가입 시 기입한 메일로 주문 완료 메일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브라우저 캐시삭제, ex) 크롬 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1)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방문 기록 ▶ 방문 기록을 클릭합니다.
       ​3) ​왼쪽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면 대화상자가 나타나고, 기본 탭을 선택합니다.
       ​4) 세번째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을 선택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 합니다.
       6) 해당 크롬브라우저를 닫고 새로운 크롬브라우저 창을 열어서 주문을 합니다.​

     

    *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등 다른 브라우저 사용 역시 동일 하게 브라우저캐시 삭제 후 브라우저 닫고, 다시 브라우저 열어서 재시도 바랍니다.

     

    * PC에서 계속 스마일페이 결제 창 오류메세지 노출 시 모바일에서 재시도 바랍니다.

     ​ 

     

     

  •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아래 조건 충족 시 사용 가능합니다.

     

    1) 전 등급 모두 사용 가능 (바디러브, 클럽, 골드)
    2) 포인트 적립액  3,000점 이상
    3)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온/오프라인 포인트 통합을 하셔야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은 온 · 오프라인(일부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본인 외에는 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바코드 혹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유의사항※
    1. 할인, 증정 등 일부 행사 제품 구매시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2.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더바디샵 포인트로 전액 결제 시 배송비를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3. 더바디샵 포인트로 결제 시, 사은품 증정은 어려울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대해 쿠폰 추가 사용 및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없습니다.
    4. 포인트 사용가능매장
       - [더바디샵] : 더바디샵몰, 강남대로점, 광화문점
       - [고디바] : 고디바몰, 광화문점, 삼성타운점, 선릉점
       - [홀랜드앤바렛] : 홀랜드앤바렛몰
       - [위타드] : 청담점, 삼성타운점
  • 포인트는 포인트 적립액이 3,000점 이상일 때 사용가능 하며 포인트 부분 결제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할인, 증정 등 일부 행사 제품 구매시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2.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더바디샵 포인트로 전액 결제 시 배송비를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3. 더바디샵 포인트로 결제 시, 사은품 증정은 어려울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대해 쿠폰 추가 사용 및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없습니다.
  • 각각 구매한 제품은 파손 및 훼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차원에서  에어백 비닐에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제품 별 케이스는 환경보호 캠페인 차원에서 자체 제작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물세트 코너의 경우만 이미지와 동일하게 선물포장이 되어 배송됩니다.
    기타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시 고객에게 임의로 가상의 계좌 번호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번호)란?
    고객에게 임의로 주어진 가상의 계좌 번호를 결제금액을 입금. 처리하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 중 이용하시고자 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임의의 가상 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주문 후 7일 이내에 반드시 입금하셔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입금 기한이 지난 후 입금하시면 입금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가상 계좌번호는 일부 ATM 기에서 입금 처리 불가할 수 있습니다.

  • 1:1 상담을 이용하여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등 발급해 드립니다. 

     

    또는 주문 시 "배송시 요청사항"에 기재를 해주시면 영수증은 배송 시 같이 발급해 드리오며, 

    세금계산서는 팩스(02-759-0788)로 우선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별도 등기 발송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에 별도로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온라인 쇼핑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스마일페이 결제, 무통장 입금 중에 선택한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주문완료 시 발급되는 계좌번호를 메모하였다가 입금시 그 계좌번호로 입금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클럽 등급, 5,000 포인트 이상 보유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로 계산됩니다.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은 구매 포인트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포인트로 구매하였을 경우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80-759-7700)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단, 적립금 결제는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결제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님께서 주문 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입금 전이시라면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입금 확인 후에는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080-759-7700번으로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꼭 변경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080-759-7700)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결제 방법 모두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각 제품마다 들어오는 시기가 다르기에 webmaster@thebodyshop.co.kr로 해당 제품명을 문의하거나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