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주문 / 결제 / 입금확인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라는 메뉴를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황과 배송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센터나  shopmaster@thebodyshop.co.kr 로 문의해주세요.  

     

  •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와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하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메일이 도착되지 않아 확인이 지연된다면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 ​브라우저 캐시삭제, ex) 크롬 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1)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방문 기록 ▶ 방문 기록을 클릭합니다.
       ​3) ​왼쪽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면 대화상자가 나타나고, 기본 탭을 선택합니다.
       ​4) 세번째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을 선택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 합니다.
       6) 해당 크롬브라우저를 닫고 새로운 크롬브라우저 창을 열어서 주문을 합니다.​

     

    *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등 다른 브라우저 사용 역시 동일 하게 브라우저캐시 삭제 후 브라우저 닫고, 다시 브라우저 열어서 재시도 바랍니다.

     

    * PC에서 계속 스마일페이 결제 창 오류메세지 노출 시​ 모바일에서 재시도 바랍니다.

     ​ 

     

     

  • 더바디샵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아래 조건 충족 시 사용 가능합니다.

     

    1) 전 등급 모두 사용 가능
    2) 포인트 적립액  2,500점 이상
    3)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온/오프라인/모바일 포인트 통합을 하셔야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은 온 · 오프라인·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본인 외에는 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바코드 혹은 골드카드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유의사항※
    1. 할인, 증정 등 일부 행사 제품 구매시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2.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더바디샵 포인트로 전액 결제 시 배송비를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3. 더바디샵 포인트로 결제 시, 사은품 증정은 어려울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대해 쿠폰 추가 사용 및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없습니다.
     
  • 더바디샵 포인트는 포인트 적립액이 2,500점 이상이여하며 포인트 부분 결제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할인, 증정 등 일부 행사 제품 구매시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2.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더바디샵 포인트로 전액 결제 시 배송비를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3. 더바디샵 포인트로 결제 시, 사은품 증정은 어려울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대해 쿠폰 추가 사용 및 포인트 적립을 하실 수 없습니다.
  • 각각 구매한 제품은 파손 및 훼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차원에서  에어백 비닐에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 제품별 케이스는 환경보호캠페인 차원에서 자체 제작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해 하시기 바랍니다.) 

     

    선물세트 코너의 경우만 이미지와 동일하게 선물포장이 되어 배송됩니다.
    기타 상세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1:1 상담을 이용하여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등 발급해 드립니다. 

     

    또는 주문시 "남기고 싶은말"에 기재를 해주시면 영수증은 배송시 같이 발급해 드리오며, 

     

    세금계산서는 팩스(02-759-0788)로 우선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별도 등기발송 해드립니다. 

     

    (사업자 등록증에 별도로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 기재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온라인에서는 미리 포장된 제품만 선물포장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에 "박스 이미지"가 있거나, 또는 제품명에 "선물세트" 로 되어있는 제품만 선물 포장되어 출고됩니다.

    그 이외 온라인 제품은 선물포장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구매 후 매장에서 별도 포장 불가합니다.)


    선물포장재료는 정부의 규제에 따라 개별판매가 될 수 없으며, 각각의 제품은 보호하는 차원에서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을 경우 고객센터(080-759-7700)나  shopmaster@thebodyshop.co.kr 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 발급해 드린 가상의 계좌번호로 입금 즉시 입금 확인이 이루어 집니다.
    오전 12시 이전에 입금한 고객의 경우 당일 오후 배송이 준비되며, 오전 12시 이후에 입금한 고객의 경우 익일 오전중 배송이 준비 됩니다.
    (단, 월요일 주문은 주말에 접수된 주문의 배송을 준비하기 위해 익일 출고됩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결제완료로 상태가 표시 되므로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가 된 제품의 배송은 최소 1일 ~ 최대 2일이 소요되며, 고객님의 부재 중 혹은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주문시 고객에게 임의로 가상의 계좌 번호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번호)란?
    고객에게 임의로 주어진 가상의 계좌 번호를 결제금액을 입금. 처리하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 중 이용하시고자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임의의 가상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주문후 7일이내에 반드시 입금하셔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입금기한이 지난 후 입금하시면 입금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는 일부 ATM 기에서 입금 처리 불가 할 수 있습니다.